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(주)홍주인쇄공사
홍주인쇄
행텍
라벨
엔벨로프
스티커
전사
기타 인쇄물
인쇄주의사항
인쇄절차
인쇄 Q&A
견적문의
블로그
인스타그램
인쇄절차
printing procedure
메인으로 이동
인쇄절차
홍주인쇄
행텍
라벨
엔벨로프
스티커
전사
기타 인쇄물
인쇄주의사항
인쇄절차
인쇄 Q&A
견적문의
02-2275-5908
010-7350-5908
010-7649-0728
인쇄절차
1
주문접수
- 원하시는 제품의 종류와 수량, 자세한 요구사항 등을 결정한 후 주문서를 작성하여 주십시오.
- 원하시는 제품의 시안 파일을 제공하여 주십시오. (PDF, Ai)
- 당일 접수는 오후 6시까지, 이후 접수는 익일 오전에 접수됩니다.
2
주문 결제
- 주문서를 작성하시면 선택하신 결제방법으로 결제를 완료하여 주십시오.
- 비용의 50%를 선입금 해 주시면 샘플 제작에 들어갑니다.
- 주문접수 후 5일 이내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.
- 입금 확인 후 주문서에 남겨 주신 전화번호, 문자, 이메일로 입금 확인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3
샘플 제작 및 발송
- 선입금이 확인되면 샘플 제작 후, 주문서에 남겨 주신 주소로 발송해 드립니다.
- 샘플 확인 후, 본 제품 인쇄 여부를 결정해 주십시오.
- 만약 샘플 확인 후 제품 인쇄를 취소하실 경우에는, 선입금 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.
- 미리 샘플을 만들어 본사로 보내 주신다면 이 단계는 건너뛰고 바로 본 제품 인쇄에 들어갑니다.
- 샘플 제작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마찬가지로 본 단계를 건너 뛰고 바로 본 제품인쇄를 들어갑니다.
4
인쇄 진행
- 샘플 확인 후 인쇄 승인을 해 주시면 본 제품 인쇄에 들어갑니다.
- 이 단계에서는 취소 또는 수정이 어렵습니다.
- 고객님의 확인 부족과 교정 미흡으로 생긴 불량 인쇄는 본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반드시 충분한 시간을 들여 샘플을 확인하여 주십시오.
5
후가공 처리
- 후가공 작업을 원하실 경우에는 작업 시간이 며칠 정도 추가 됩니다.
- 후가공 주문이 없을 경우에는 본 단계를 건너 뜁니다.
6
작업 완료 및 배송
- 작업이 완료되면 본사에서 전화 또는 SMS를 통해 알려 드리겠습니다.
- 수령 방법은 택배, 퀵, 직접 수령 등이 있습니다.